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HOME 네트워크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세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제 8 대 이사장 김종병입니다.

산천초목이 초록빛으로 물들어 싱그럽고 찬란한 봄입니다.
온 세상이 코로나19의 펜데믹으로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갇혀서 지내야만 하는 안타까움을 형용하기가 어려운 이때에 온가족이 산으로 들로 바다로 여행을 다니고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대화를 할 수 있는 날이 하루속히 오기를 바라 마지않습니다.

존경하는 후원회원 여러분!
지금의 매우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후원하여 주시는 개인회원, 기업회원 여러분들에게 심심한 감사의 인사말씀을 드립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아동보육시설 부평해피홈보육원과 아동그룹홈 부산해피홈, 대전해피홈, 중증장애인시설 브솔시내, 부천오정노인복지관, 노인요양시설 강화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그리고 부평 노인무료급식소와 동구 노인무료급식소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후원하여 주시는 소중한 물질은 부모로부터 학대받는 아동들과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의 아동 학습 및 심리 상담과 청소년들에게 교육비지원 및 문화캠프지원, 독거노인어르신들에게 나들이를 지원하고 있으며, 공통적으로 저소득가정의 생활비, 긴급생계비, 부식 등 밑반찬을 지원하고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하고 치과치료 및 일반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후원기업과 연계하여 저소득층 의료비지원과 명절 등에 선물상자지원, 공공장소의 벽화그리기 사업 등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귀하고 소중한 도움이 있었기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이웃들에게 2020년 한 해 동안 98,684명의 수혜자에게 꿈과 희망과 사랑을 전할 수가 있었습니다.
더 많은 수혜자를 발굴하여 여러분의 뜻에 어긋남이 없이 정성을 담은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고통당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감동이 되어 주시는 개인과 기업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여러분들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 그리고 하시는 사업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여러분 참으로 고맙고 감사합니다.
2021. 4. 30.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이사장 김종병 배상